본문 바로가기
💖오빠랑 데이트💖

[촌놈집] 주1회 방문 필수인 내돈내산 인계동 삼겹살 추천

by 린코_ 2022. 2. 26.
반응형

 

[촌놈집] 주1회 방문 필수인 내돈내산 인계동 삼겹살 추천

 


 

저와 남자친구는 꼭 주 1회, 바쁘면 2주 1회 방문하는 삼겹살집이 있습니다. 자칭 타칭 삼겹살보다 소고기가 더 맛있다 주장하는 저도 이집 앞에선 신념이 무너져버렸습니다. 그정도로 정말 맛있고 고기 누린내가 나지 않아요. (그런데 요즘들어 인기가 너무 많아져서인지 한번씩 질김...ㅠㅠ 그래도 이만큼 맛집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다니게 된답니당) 심지어 지난번엔 택시타고 촌놈집 가주세요 했는데 기사님이 '아~ 거기 고기 맛집이요? 거기 맛있더라구요~'라고 인정해주신 고기집입니다.

✅ 가격

저의 주 메뉴는 숙성 삼겹살로 1인분에 14,000원 입니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 소고기를 드시는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그러나 저에겐 이미 다른 소고기 맛집이 있기에 ㅋㄷ 딱 삼겹살만 먹습니다. 그리고 이 집의 숨겨진 메뉴는 바로 된장찌개입니다. 이 된장찌개만 있으면 소주 1병이 뚝딱. 술을 마시면서 해장이 되고 안주가 되는 마법의 메뉴입니다.

 

✅ 밑반찬 및 세팅

 

아.. .이 집은 정말 빼놓을 밑반찬이 없습니다.
파절이 - 달달~한게 딱 좋아요
상추 무침 - 이 상추 무침과 함께라면 상추쌈따위 필요 없습니다.
열무 - 느끼한 삼겹살의 기름이 한번에 싸악 내려가죠
백김치 - 멜젓에 찍어 삼겹살과 싸먹으면 금상천화
깻잎 - 백김치의 삼삼함에 깻잎 향과 간장의 짭쪼르함이 환상
멜젓 - 말해 뭐하죠? 이거 없으면 삼겹살 왜드세요
각종 장아찌 - 삼겹살 쌈을 싸먹을 때 히든 포인트로 하나씩 골라 먹는 맛

 

참고로 저 이 가게 사장님 친인척, 지인, 딸, 지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진짜 맛있어요 ㅠㅠ

그리고 따로 멜젓만 주세요~ 하시면 진한 원액을 주시는데 저는 기본 제공된 멜젓 반 + 멜젓 원액 반 섞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D

 

이건 이 가게의 비밀, 무료 서비스 육회인데요! 회원이에요~ 라고 말하면 여러 메뉴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저흰 항상 육회를 먹어요. 예전엔 메뉴 아래나 여기저기 적어두셨는데 인테리어 후에는 해당 내용이 없어진 것 같아요. 아직까지도 신규 회원(?) 가입을 받으시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전 항상 주문할 때 '혹시... 무료 육회 가능한가요? ㅎㅎ 회원인데...'라고 말씀드려요.

 

✅ 삼겹살 & 된장찌개

꺅 드디어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불판 온도 체크후 다 구워주시고 직접 잘라주신답니다. 정말 이렇게 친절하신데 14,000원으로 괜찮으신가요 사장님! ㅠ_ㅠ 이렇게 삼겹살이 다 구워지면 저희는 항상 외치죠.
"된장찌개 하나랑 밥 두공기 주세요"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된장찌개. 국물이 정말 얼큰시원합니다. 그리고 국물에서 멜젓의 맛이나요! 사장님의 시크릿 레시피 하나, 바로 멜젓같습니다 ㅋㅋㅋ 소주랑 같이 먹으면? 크~~~~ 얼마나 맛있게요!

 

계산 직전 저희 테이블의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 누구보다 진심을 다해 먹은게 느껴지시나요! 백김치, 깻잎 모두 깨~끗하게 먹었답니다. 된장찌개는 돼지고기 다 먹고 불판위에 올리는게 국룰 아니겠어요 ㅋㅋㅋㅋ

 

✅ 위치

위치는 인계동 나혜석거리 중간즈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항상 저녁시간엔 웨이팅이 있으니 빠르게 입장하셔서 웨이팅 없이 식사하시길 바랄게요!

 

 

이상 내돈내산 포스팅이었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나 댓글 한번 작성 부탁드리겠습니다 :D
(제 글이 상단으로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지거든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