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수원 인계동 (수원시청) 구두 수선집 (상품권도 팔아요!)

by 린코_ 2022. 2. 18.
반응형

작년과 올 겨울, 롱 부츠가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도 한 4년전쯤 스페인 여행당시 유럽 언니들의 멋있는 롱부츠 스타일에 반해 캠퍼 매장에서 가죽 롱부츠를 구매했었어요.

그리고 롱부츠를 아끼고 아껴서 신은지 벌써 4년이 되었는데요,
우연히 밑창을 확인해보니 굽이 다 닳아서 ㅠㅠㅠ 안쪽까지 까져있는거 아니겠어요...

그런데 캠퍼에서는 해외 구입이라 A/S가 절대 불가능해서 개인적으로 수선하라는 답변뿐이라
집 근처 구두 수선집을 찾아다녔습니다 ㅎㅎ


✅ 위치 : 수원 시청역 7번출구 뒤 (우리은행 맞은편)

✅ 운영 시간 : 오픈시간은 잘 모르겠고 18:30까지 계신다고 하세요!

✅ 전화번호 : 010-9944-1246 (사장님 번호)

반응형

사장님 엄청 친절하셨어요! 구두 밑창 다 갈고 광택도 좀 넣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총 25,000원에 롱부츠 수선을 맡겼습니다. 한시간뒤에 찾으러 오라고 하셨는데 제가 시간이 어렵다하니 그러면 다음날 찾아가라고 하셨습니다.

또 제 구두중에 유독 딱딱 소리가 많이나는 구두가 있어서 '사장님~ 혹시 소리안나는 굽도 있나요?'하고 여쭤보니 있으시다고 바로 해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상품권도 판매하시기에 혹시 갤러리아 상품권 있나요~? 하고 여쭤보니 갤러리아는 잘 안들어온다고 하시네요🤦‍♀️
대신 신세계나 롯데는 잘 들어오고있으니 하루전날 미리 연락달라고 하셨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