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빠랑 데이트💖

수원 매탄동 (아주대/매탄시장) 철판 쭈꾸미 맛집 -

by 린코_ 2022. 2. 12.
반응형

 

수원 매탄동 (아주대) 쭈꾸미 맛집 (자극지 않은 맛 / 조용한 식사 가능)

 


 

작년부터 오빠랑 사귀면서 쭈꾸미맛에 빠져서 저희 동네 근처의 쭈꾸미집들을 탐방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쭈꾸미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매탄시장 철판쭈꾸미

 

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가격도 적당하고 무엇보다도 사장님이 엄청 친절한 식당입니다.
이 동네 주민들 사이에선 유명한 식당이더라구요!

 

✅ 메뉴

저의 최애 메뉴는 철판쭈꾸미 입니당 ㅎㅎ 오빠한테 쭈꾸미 정식은 뭐지? 저걸로 먹어볼까? 이랬는데 사장님이 지나가시면서 들으시곤 철판이 더 맛있어요 철판드세요~ 하셨습니다 ㅎㅎ. 차이는 저도 아직까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 밑반찬

특별한 반찬은 없어보이지만 저기 왼쪽에 보이는 전이 이집의 별미예요! 부추전인데 부드럽고 빠삭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가끔씩 싱거울때가 있긴 한데 ㅋㅋㅋ 전 그러면 된장을 찍어 먹습니다 ㅋㅋㅋㅎ

꺄아아아아악ㅋㅋㅋㅋㅋ또먹고싶다. 빠삭빠삭 너무맛있는 최애 부추전 ㅎㅎ

 

✅ 철판쭈꾸미

쭈꾸미를 주문하면 진짜 신속하게 (1분도 안되서?) 바로 쭈꾸미를 세팅해주십니다. 오동통통한 쭈꾸미를 사장님의 가위 스냅으로 삭삭삭 잘라주시는데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어요🤣🤣🤣🤣

그러면 이제 사장님이 콩나물 넣으세요~~ 라고 하시는데 그때 콩나물을 넣고 수분이 날라가도록 기다립니다. 그리고나서 이렇게 깻잎에 싸-악 올려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참고로 마요네즈는 따로 달라고 요청드리면 챙겨주세요!

완판 ^_^ 버섯은 우웩~~~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아주대근처에서 쭈꾸미 먹으신다면 꼭 철판쭈꾸미 드셔보세요!
굿잡 맛나답니당 ㅎㅎㅎ

 

이상 내돈내산 포스팅이었습니당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