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빠랑 데이트💖

수원 맛집 추천 - 원천동 한가네 대박 고기집 (불고기 맛집)

by 린코_ 2022. 1. 18.
반응형

수원 맛집 추천 - 원천동 한가네 대박 고기집 (불고기 맛집)

 


 

✅ 한가네 대박 고기집 

 

남자친구가 운전면허에 합격했습니다!!!!ㅋㅋㅋㅋㅋ
수원현대자동차학원(? 맞나??)에서 도로주행에 합격! ㅋㅋㅋㅋㅋ
떨어지면 놀릴려고 학원까지 쫓아갔는데 합격해서 아쉽게도 놀리지 못하고
축하의 의미로 학원 뒤 고기집에서 불고기를 먹었습니다. ㅎㅎ

 

저희는 "산더미 불고기" 간판을 보고 들어갔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고기집이더라구요!

약간 머쓱 ㅎㅎ

가격 : 산더미 불고기 - 9,000원

 

 

 샐러드바

불고기와 같은 식사를 주문한 고객은 1500원만 더 내면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산더미 불고기

불고기는 당연히 냉동이었고... 야채가 많았다!!
맛은 있습니다!
그런데 남자친구가 "산더미 불고기라면서 (야채)산더미 불고기네?"😐 라며 한마디를 했습니다 ㅋㅋㅋ

전 야채러버라 상관없는데 고기러버인 남자친구는 ... 고기가 너무 없다고 하네요

 

 

 밑반찬

 

밑반찬들도 다 맛있고 정갈했습니다.
9,000원에 나쁘지 않네! 괜찮네! 근처에서 밥 먹을 일 있으면 여기와서 먹으면 되겠다~ 정도의 식당입니다 ㅎㅎ

공기밥도 주시고요!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중부대로448번길 23

반응형

 

이상! 내돈내산 다녀온 수원 불고기집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