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거다이맥스 나옹 출현 이벤트

by 린코_ 2020. 5. 28.
반응형

 

거다이 맥스 나옹 출현!

 

 

2020년 6월 2일 21시 59분까지 거다이 맥스의 나옹이 출현하는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거다이 맥스 나옹은 원래 소드와 실드 초반, 구매 유저들에게만 배포가 되었는데요!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 저도 결국 못 받았습니다 ㅠㅠ...! 이번 기회에 거다이 맥스 나옹을 잡아보도록 해요! (저는 바~로 잡았습니다)

 

유저들과 함께 잡아요

이 방법은 닌텐도 어카운트를 구매한 유저에게만 해당되는 방법입니다. 아무리 와일드 에리어를 돌아도 거다이 맥스 나옹이 쉽게 나오진 않죠... 그럴 땐! 타 유저가 발견한 거다이 맥스 나옹을 함께 잡으면 됩니다.

 

접속 방법

1. 본체의 Y키를 누릅니다. 그러면 YY COMMUNICATION에 접속하실 수 있어요.

2. 본체의 +키를 누릅니다. 그래야 인터넷으로 전환이 됩니다.

 

 

3. 인터넷으로 전환했습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오른쪽 아래에 X 스티커를 받는다 라는 창이 뜹니다.

 

4. 통신교환으로 들어가서 본체의 X버튼을 눌러주세요

오른쪽 상단의 와이파이 표시가 회색에서 하얀색으로 바뀐 걸 볼 수 있습니다.

 

5. 이렇게 스티커를 받으면 다른 유저들이 거다이 맥스 함께 잡아요~라고 올린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포켓몬들은 금방 마감되니 계속 새로고침(X 버튼)을 눌러야 해요. 저는 리버수님이 올리신 거다이맥스 나옹에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모든 포켓몬은 그림자로 표시됩니다! 일반 나옹과 거다이 맥스 나옹은 그림자 모양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6. 거다이 맥스는 별이 5개입니다.  ( 별 4개도 있을 거예요! 별보단 모양으로 판단하셔야 해요) 

여기서 도전한다! 를 그 누구보다 재빠르게 수강신청한다는 마음으로 눌러야 합니다.

 

7. 이후 전투방에 참여를 하셨다면 포켓몬을 바꿀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내가 지닌 첫 번째 포켓몬이 배치가 되는데요 상성에 맞게 다시 선택할 수 있답니다. 

나옹은 노말이니 격투포켓몬이 좋습니다. 그런데 전 그냥... 제 귀여운 코산호를 보여주고 싶어서 안바꿨... 어요...ㅎ..ㅋㅋ..

8. 거다이 맥스...나옹은 우는 소리가 진짜 특이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랐다구옄ㅋㅋㅋㅋ

 

 

9. 나옹을 잡읍시다! (몬스터볼은 당연히 준비하셨겠죠?)

이렇게 와일드 에리어에서 포켓몬을 잡으면 레코드 기술도 얻을 수 있답니다! 레코드 기술을 위해서라도 자주 와일드 에리어에 들어가시는 게 좋아요!

 

 

나름? 한정판인 거다이맥스 나옹이! 이번에 꼭 잡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