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 9세대 <스칼렛/바이올렛> 출현 및 스타팅 포켓몬 소개

by 린코_ 2022. 2. 28.
반응형

 

어제 밤! 제가 늦게 확인하였습니다만 포켓몬스터 9세대의 포켓몬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번 포켓몬 신작 이름은 <포켓몬스터 스칼렛>과 <포켓몬스터 바이올렛>입니다. 타이틀이름만 봐선 어떤 느낌인지 좀처럼 감이 오지 않네요.

 

 영상 키 포인트

영상속 곳곳이 아르세우스와 매우 비슷하단 느낌을 받았습니다. 월드맵과 3D로 출시되는 것을 보아하니 앞으로 출시될 포켓몬 게임이 아르세우스와같이 월드맵으로 출시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확인된 출현 포켓몬

지금까지 공개된 스칼렛과 바이올렛 PV 영상속에서 출현한 포켓몬들을 정리한 이미지입니다. 스타팅 포켓몬 3마리와 아르세우스에서 출현하였던 조로아, 조로아크가 눈에 띄네요! 아직 이렇다할 신규 포켓몬의 모습은 없어서 아쉽지만 조금 더 기다리면 9세대 신규 포켓몬의 모습도 볼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9세대 스타팅 포켓몬

영상속 스타팅 포켓몬의 모습입니다. 왼쪽에서부터 풀, 불꽃, 물타입의 포켓몬인데요! 이번 9세대가 출시되면 풀포켓몬으로 진행해야 하는 슬픔.....이 느껴지네요... (스타팅 포켓몬 중 여성형 포켓몬이 있으면 무조건 여성형을 고르는 타입이라서요 ㅎㅎ)

지금까지 확인된 9세대 포켓몬의 상세 정보입니다. 나오하, 뜨아거, 꾸왁스 이번 스타팅 포켓몬의 이름 정말 귀엽네요 ㅋㅋㅋㅋ 특히 꾸왁스가 정말 번역을 잘 한것 같아보입니다.

 

 

 출시 예정일

포켓몬스터 9세대 스칼렛, 바이올렛의 출시일은 2022년 겨울로 아직 정확한 일정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겨울까지 열심히 아르세우스를 클리어하고 새로 출시하는 스칼렛과 바이올렛을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 아르세우스 절반도 클리어하지 못했는데 ... 더이상 미루지 말고 어서 빨리 진행해야겠어요!

 


📢 저작권 관계 없이 자유롭게 이용 및 수정 가능합니다.
📢 재배포시 블로그 링크 추가 부탁드립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또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상단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