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빠랑 데이트💖

여기는 꼭 가봐야 한다. 울산 밀면 맛집 추천 <꽃바위가야밀면>

by 린코_ 2022. 2. 18.
반응형

여기는 꼭 가봐야 한다. 울산 밀면 맛집 추천 <꽃바위가야밀면>

 


 

(오빠랑 간 맛집은 아니고 )맛집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고향에 내려가면 무조건 먹어야하는 음식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밀면이죠!!!!

수도권에선 맛있는 밀면집 찾기가 왜이렇게 힘든지, 그래서 꼭 밀면을 먹습니다.
다만 한겨울에 밀면집을 하는 곳이 적기 때문에 이번에 밀면 여행을 떠나게 되었답니다.
그 중에서도 너무나 맛있는 밀면집을 발견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언양에 있는 <꽃바위가야밀면>
추천 메뉴는 짬밀면이니 꼭 짬밀면 드셔보세요!

식당엔 이렇다할 인테리어가 없습니다만 원래 그럴수록 더 맛있는거 아닐까요? 짬밀면과 물밀면을 주문하고 밀면의 유래를 찬찬히 읽다보니 사장님께서 육수를 챙겨주셨습니다. 

사장님 안계실때 후다닥 간판을 찍으려 했는데, 갑자기 등장하신 사장님 ㅋㅋㅋㅋ 뒷모습이니 포스팅에 그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이 육수를 보세요!!!!!! 이렇게 뽀~얀 육수! 정말 찾아보기 힘든 육수입니다. 한겨울 따듯한 육수를 마시며 아 이집 밀면은 정말 맛있겠구나 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뽀얀 육수를 사용하는데 국물이 맛이 없을수가 없죠.

그리고 드디어 나온 위쪽 짬밀면과 제 물밀면입니다. 둘다 먹어보니 짬밀면이 월등히 (양념 맛이 강해서) 더 맛있었습니다만, 간간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물밀면으로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먹다가 남은 음식 찍은거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면을 풀어헤치니 좀 볼품없어 보이네요. 그럼에도 맛은 진짜 맛집으로 인정할 만큼 너무 맛있었습니다.

 

✅ 메뉴

물면 - 6,000원
비빔면 - 6,000원
짬밀면 - 6,000원

 

✅ 위치 (울산 울주군 삼남읍 교동리 1647-8)

어? 여기에 식당이 있는거 맞아? 하는 느낌으로 들어가시다 보면 식당이 나옵니다 ㅎㅎ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