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빠랑 데이트💖

수원역 태국 음식 맛집 - 아러이 타이

by 린코_ 2022. 1. 9.
반응형

 

수원역 태국 음식 맛집 - 아러이 타이


 

태국에 유학을 다녀오고나서 태국이 제2의 고향이 된 이후부터,
자주 태국음식을 찾게 됩니다.

저에게 있어서 태국 음식은 싸고 양이 많고 빠르다! 라는 인식이 있는데
한국에서 파는 태국 음식은 조금 많이 한국에 맞춘 현지화가 되어서...
음식 맛도 살짝씩 다르고😢
가격도 많이 비싸서... 결국 항상 수원역에 있는 아러이 타이로 오게되는 것 같아요.

 

원래 태국인 사장님이 가게를 운영하실 때 부터
자주 찾던 음식집인데,

이제는 한국인 사장님이 인수하셔서 운영하시더라구요!
가격이 좀..올라서 속상하지만 ㅠㅠ...
그래도 제대로된 아..그리운 태국맛이야! 하는곳이 여기뿐이라
수원역 근처 볼일보러 올 땐 여길 항상 들린답니다😊

 


✅ 위치
수원역 9번출구에서 나와서 오른쪽 첫번째 골목길의 다문화 푸드랜드 지하 1층

 

 

지하 1층으로 오셔서 건물 가장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좌측에 아러이타이가 있습니다!
(사실 건물이 뭔가... 음습하고 조명도 어둡고해서 ㅠㅠ; 여자 혼자 오기 무서움...ㅋㅋ 친구랑 같이오는 편)

 


✅ 메뉴

팟타이 10,000원
얌운센 10,000원
똠양꿍 15,000원

대부분 만원~만 오천원정도의 가격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태국과... 한국의 그 중간 어디쯤 ㅋㅋㅋㅋㅋ
벽면에 홍석천님 방문했다는 인증샷 사진도 보실 수 있어요!

 

 


✅ 음식 사진

- 풋팡 꿍 커리..? 였던 것 같아요!
게살 없이! 태국 길거리에서 먹던 그맛, 샐러리 넣어주셔서 아..! 태국맛이다!! 하고 전 맛있게 먹었는데
남자친구는 으윽..샐러리 ㅠ 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 팟타이 꿍
꺅!! 제 사랑 팟타이!! 태국에선 항상 맥주잔에 땅콩,식초,설탕,고추가루가 4종 기본 세팅이죠!!
이 세팅을 그대로 보니 너무 기분 좋았어요 😂😂😂😂

한국 식당에가면 예쁜 그릇에 담겨 나오는데...
정말 저 현지 모습 그대로 셋팅을 보니..감격!!!

맛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살짝 간장(?) 베이스이더라구요! 
그 부분은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태국에서 먹던 그 맛이라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식 후 사진
ㅋㅋㅋㅋ 커리에 샐러리만 쏙속 골라낸거 보이시죠
남자친구가 못먹겠다고 골라냈어요. 맛있는뎅!!

그리고 팟타이도 쓱쓱 맛있게 고수 추가해서 잘 먹었습니당!!!

 

이상, 오빠랑 내돈내산 수원역에서 태국 음식을 먹은 후기 였습니다!

데이트 죠앙~

반응형

댓글